달성군소화불량에 힘든 당신, 위내시경 검사 받아보셨나요?

밥 먹을 때마다 달성군소화불량에 힘들다면?

더 늦지 않게 위내시경 검사부터 받아보세요!

빨리빨리 문화가 익숙한 한국인들 사이에서는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도 빠르게 처리해야만 합니다. 

심지어는 밥알 하나하나까지 꼭꼭 씹어먹어야 하는 식사마저도 빨리빨리 문화로 인해 씹지도 못하고 후루룩 넘겨버리는 일까지 빈번한데요, 그 때문인지 한국인들은 필수 비상약으로 소화제를 갖고 다니는 경우가 많은 편입니다.

 

사회생활을 하다가, 혹은 학교나 기타 다양한 곳에서 단체 생활을 하다 보면 여러 명이 한 데 모여 식사를 할 수밖에 없게 되고 이때 우리는 빨리빨리 문화에 맞게 식사를 빨리하는 버릇을 갖기 쉽습니다. 그야말로 씹지도 못하고 바로 삼켜버리는 잘못된 식습관을 갖게 되는 것인데요, 이러한 식습관은 한국인 특유의 빨리빨리 문화에 딱 맞는 식습관이 될 수는 있겠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봤을 때 위장 건강에는 매우 치명적입니다.

 

소화력이 젊음의 에너지를 얻어 다소 활발한 편인 젊은층인 경우 이러한 식습관의 문제점을 크게 느끼지 못하지만 어느 정도 나이가 들어 노화가 시작되는 나이에 가까워질 수록 소화력은 떨어지고 잘못된 식습관은 어느덧 만성 달성군소화불량 및 위장 질환의 원인이 되어 삶의 질을 떨어드리게 됩니다.

 

밥을 먹을 때마다 소화가 안 될까봐 두렵게 만들고 소화제 없이는 식사를 할 수 없는 지경에까지 이르게 만드는 것인데요, 만약 이에 해당되는 분들이 있다면 약해진 위장 기능을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는 위내시경 검사를 필히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위내시경 검사는 위암부터 위궤양, 십이지장궤양, 식도염, 소화불량 등 여러 가지 위장질환 및 위장장애 증상의 정확한 원인을 찾는 가장 기본적인 검사입니다.

 

 

위암 조기 발견의 시작이자 첫 걸음이라고 할 수 있는 위내시경은 식도부터 위, 십이지장 등 소화기관을 면밀히 살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발견 즉시 치료도 가능합니다. 게다가 위암처럼 생명을 위협하는 암 질환은 초기 증상이 거의 없기 때문에 위내시경 검사를 정기적으로 받을 경우 사망 위험으로부터 수월하게 벗어나실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데요, 이 때문이라도 평소 위장질환, 위장장애를 앓고 계신 분들, 위절제 수술을 받으신 분들, 가족력으로 위장질환을 앓았던 분들 등이 있다면 거르지 마시고 정기적인 위내시경 검사를 받는 것이 현명합니다.

 

, 과거와 달리 현재 진행되는 위내시경은 치료를 위한 위내시경 목적을 동시에 가지므로 이와 관련된 노하우와 경력이 풍부한 의료기관을 방문해야 하는데요, 세강병원에서는 우수한 위내시경 장비를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응급지혈술, 점막절제술, 이물제거술, 조기암수술 등 다양한 치료 위내시경 임상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 소화기내시경 센터를 따로 운영하여 더 체계적이고 정확한 위내시경 검사 및 치료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요, 환자분들의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모든 과정을 환자 중심으로 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든지 빨리빨리하는 한국인들. 밥먹는 것마저도 빨리빨리 하다 만성 달성군소화불량에 괴로운 하루를 보내고 있다면 세강병원과 함께 위내시경 검사부터 필히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https://skhospital.co.kr/

 

의료법인일민의료재단 세강병원

대구광역시 달서구 송현동 위치, 진료과목, 담당의사, 진료내용, 전화번호 안내 등 수록.

www.skhospit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