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병장수하는 꿈같은 삶 정기적 종합검진부터 시작하세요!

노후에도 아픈 데 없이 건강한 삶을 꿈꾼다면?
종합검진부터 정기적으로 받아 보세요!

 

 

아주 먼 옛날부터 인간은 불로장생을 꿈꿔왔습니다. 영원히 아름답고 찬란한 젊음을 유지하고자 한 것인데, 이를 위해 실제로 권력자들은 불로장생을 이루게 해 준다는 소식을 듣고 위험을 무릎쓰는 등의 사례가 적잖게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당연하게도 인간은 불로장생할 수 없으며 언젠가는 노화가 시작되어 결국 삶을 마감할 수밖에 없어 안타까움이 남곤 합니다.

우리가 지금 살고 있는 현대사회는 과학 기술, 의학 기술, 의료 기술이 상당한 수준으로 발달하면서 과거에 비해 기대 수명이 꽤 많이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죽음에 이를 수 있는 질환이 이제는 간단한 치료만으로도 쉽게 개선할 수 있는 질환으로 변모했을 뿐 아니라 미리 질환 발병 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는 기술까지 등장하면서 좀 더 오랜 시간 동안 건강한 삶을 지속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여기서 조금만 더 기술이 발전한다면 어쩌면 '무병장수'하고자 하는 인간의 큰 꿈이 이루어질 것만 같은 작은 희망마저도 보이는 것 같은데요, 만약 이러한 꿈을 갖고 있거나 목표를 갖고 계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다른 건강관리 방법도 좋겠지만 정기적으로 신체 상태를 체크하는 종합검진을 빼놓지 않고 꼭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종합검진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그리고 장기 하나하나의 상태를 속속 파악해 볼 수 있는 검사들을 말합니다. 그리고 종합검진에서 빠질 수 없는 검사 중 하나가 바로 위내시경과 대장내시경 검사인데 이 두 가지 내시경 검사는 한국인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대표적인 암질환 위암과 대장암을 예방하는 데 꼭 필요한 검사이며 검사 중 조기 암이 발견될 경우 바로 치료가 가능할 정도로 그 수준이 상당히 발전된 검사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종합검진 중 발견한 위암, 대장암을 즉각적으로 치료할 때에는 무엇보다 의료진의 섬세한 실력과 경력, 노하우 등이 복합적으로 필요하기에 애초에 종합검진을 고려하시고 계신다면 이와 관련된 체계적인 검사 시스템, 치료 시스템 등이 갖춰져 있는지 의료진의 임상경험이 어느 정도 쌓여있는 지 등을 꼼꼼하게 체크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세강병원은 위내시경과 대장내시경의 만족도 높은 검사를 제공해 드리고자 소화기내시경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랜 세월 동안 꾸준히 임상경험을 쌓은 의료진이 검사부터 치료까지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 검사 중 발견된 위암, 대장암을 치료할 때 ESD치료법을 적용하여 좋은 예후를 이끌어내고 있사오니 이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세강병원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https://skhospital.co.kr/

 

의료법인일민의료재단 세강병원

대구광역시 달서구 송현동 위치, 진료과목, 담당의사, 진료내용, 전화번호 안내 등 수록.

www.skhospital.co.kr